본문 바로가기

핫연예가/연예이슈

드림하이 유독 눈에 띄는 이쁜 교복

 

 

드림하이 유독 눈에 띄는 이쁜 교복







*사진 출처 - MBC 홈페이지



요즘 아이돌들의 성장통을 다룬 드라마 <드림하이>에 푹 빠져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유독 김수현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사실 저는 드림하이가 데뷔작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김수현은 2008년 시트콤 ‘김치치즈스마일’로 데뷔,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아버지의 집’, ‘자이언트’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고요. 현재 <드림하이>의 인기로 일본의 대형매니지먼트사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MBC 홈페이지




안정된 연기력과 개성있는 얼굴이 일본배우 '카세 료'를 연상시키기도 하는데요. 앞으로 어떤방향으로 성장해갈지 참 기대되는 배우에요.






*사진 출처 - MBC 홈페이지




드라마를 보면 연기도 연기지만 김수현씨가 입은 교복이 참 인상적이더라구요.  드림하이의 김수현 교복은 ‘리얼아이비룩인클래식’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드림하이의 인기와 함께 이쁜교복으로 유명해져서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교복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진 출처 - 아이비클럽 홈페이지






김수현은 아이비클럽의 교복모델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아이비클럽은 2001년부터 학생복 부분 경쟁력 1위를 유지해 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김수현의 이미지를 찾을려고 아이비클럽 홈페이지에 가보니까 드림하이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




http://www.ivyclub.com(아이비클럽 홈페이지)








[아이비클럽이 제작한 드림하이 교복은 OOO 이다]에서 OOO안에 자신이 생각한 문장을 넣으시면 되는되요. 경품은 드림하이 옥택현의 싸인교복도 있네요*.* 특히 입학을 앞둔 학생들은 참여하면 괜찮을거 같아요. 저는 간김에 한번 참여해 봤는데요..





<합체하고 싶은 교복이다....>




아... 상상력 부족;; 하지만 어쨌건 손해볼건 없으니까요.ㅎㅎ
좀있으면 새학기가 시작되는데요. 드림하이 교복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