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연예가/연예이슈

엠버 컴백! 엠버가 돌아왔다. F(x) 5명으로 복귀



 

엠버 컴백! 엠버가 돌아왔다 F(x) 5명으로 복귀











한때 탈퇴설이 제기되기도 했던 에프엑스의 멤버 '엠버'가 다른 멤버들과 함께 연습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엠버의 이번 사진공개로 그동안 꾸준히 제기되던 탈퇴설이 사실이 아님을 증명하게 됐다. 엠버는 부상을 당한 이후 7개월만에 복귀를 눈앞에 두고 있으며 에프엑스의 새로운 앨범은 2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엠버의 활동중단으로 그동안 여러가지 설들이 퍼졌는데 그중에서도 할머니의 강한 반대에 부딪쳐서 활동을 중단할수 밖에 없었다는 이야기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실로 받아들여졌다. 엠버의 집안은 부유한 집안이고 굳이 힘겨운 아이돌 활동을 계속할 이유가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탈퇴설이나 할머니반대설 모두 입증될만한 근거는 없기 때문에 근거없는 소문일 가능성이 크다. 에프엑스측에서 꾸준히 이야기했던 부상으로 인한 휴식이 가장 설득력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에프엑스는 엠버의 컴백과 동시에 1위자리의 탈환을 노리고 있으나. 공교롭게도 2월에 1위자리를 노리기란 만만치가 않다. 우선 가요계에 빅뱅을 일이켰던 '빅뱅'이 돌아오고 아브라카다브라로 큰 인기를 끌었던 ' 브라운아이즈 걸'도 돌아온다. 또 총맞은것처럼의 백지영의 컴백도 2월에서 3월사이다.



엠버는 그렇게 큰 좀재감은 없었지만 막상 빠지고 나니 에프엑스가 가진 매력이 상당부분 반감되어버렸다. 그만큼 엠버가 가진 이미지가 에프엑스에 큰 역활을 하고 있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