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퍼스트드림

주부 대학생 투잡 재택알바 인터넷으로 돈벌기!

주부 대학생 투잡 재택알바 인터넷으로 돈벌기!



주부, 대학생, 투잡/재택알바 인터넷으로돈벌기..


요즘 인터넷 마케팅 시장이 커지면서 인터넷을 활용한 

투잡/재택알바가 주부, 대학생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제가 경험해보고 크건 작건 직접 수익을 얻었던 재택알바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1.건당 수익 27만원! 재택알바 업계 1위 퍼스트드림


재택알바 업계에선 가장 오래되고 높은 평가를 받는 퍼스트드림 입니다. 각종 언론사에서 수상도 하고 TV에도 소개될 정도로 신뢰할 수 있는 곳이구요. 건당 수수료가 20만원을 넘기때문에 약간의 노하우만 쌓이면 엄청난 고소득을 올릴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재태알바의 종류가 다양해 지면서 고소득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지만 아직은 퍼스트드림만큼 높은 수익을 올리는것은 본적이 없습니다. 그만큼 높고 안정된 수익을 얻을수 있는 가장 추천드리는 재택알바 입니다.


▶ 퍼스트드림 홈페이지 바로가기



2.애드알바, 애드인스





엄청난 시장을 가진 보험홍보 재택알바 입니다. 시장이 크다보니까 수수료도 엄청 큰데요. 최근에는 한건당 6만원 이상도 지급됩니다. 홍보글을 통해 네티즌들이 통화만 해도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쉽게 수익을 얻을수 있는데요. 대신 경쟁이 가장 치열한 곳이기도 합니다.  


▶ 애드인스 바로가기  ▶애드투잡 바로가기 



3.아이라이크클릭,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 클릭과 링크프라이스는 홈페이지에 올라온 광고들을 홍보해주면서 수익을 얻는 방식입니다. 아이라이크클릭과 링크프라이스는 엄청 다양한 제품들이 올라오는데요. 보험, 의류, 건강식품 등등 다양한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는것이 장점입니다. 


지마켓이나 옥션같은곳과 연결해서도 수익을 얻을수 있는데요. 다양한 방식으로 수익을 얻을수 있기 때문에 재택알바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확인해 보셔야 할 곳 입니다.


▶ 아이라이크클릭 바로가기  ▶링크프라이스 바로가기



4.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마케팅의 가장 기본이 되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광고를 클릭함으로써 수익이 발생하는 CPC방식의 수익모델입니다. 블로그를 돌아다니시다 보면 상단에 광고 몇개가 달린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그것이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가장 대중화된 광고여서 방문자들의 거부감이 적기때문에 클릭이 자주 발생합니다. 클릭당 단가도 국내 CPC업계에서 비교대상이 없을 정도로 최고수준입니다. 이미 블로그를 운영중이거나 글솜씨가 있어서 많은 방문자를 만들수 있는 분들이라면 당장 한번 달아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 구글애드센스 홈 바로가기



5.국산 CPC의 자존심 리얼클릭, 아이라이크클릭CPC



구글애드센스의 경우 규정이 까다로워서 계정이 삭제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럴때 대안으로 다른 CPC를 이용하곤 하는데 그 중 가장 선호되는 것이 국산 CPC 업체 리얼클릭입니다. 구글애드센스에 비해 규정이 덜 까다롭워서 오히려 구글애드센스보다 메인에 거는 분들도 계십니다. 


또 최근에 아이라이크클릭에서 CPC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지금까지는 굉장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위에도 적었듯이 아이라이크클릭은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다보니 정말 다양한 광고들이 노출되는데 종류가 많기 때문에 브로그 글과 타겟팅이 잘되서 클릭율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모든 cpc 서비스들이 처음에 시선 모으기로 과감한 수익을 주는 경우가 있어서 시간이 지나봐야 어느정도 재택알바 인지 확실히 알 수 있게 될것 같습니다. 


▶ 리얼클릭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도 썼지만 최근에 인터넷 마케팅 시장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은 이제 하루에도 어마어마한 돈이 오가는 장터이고 우리는 블로그 아이디만 있으면 

이 시장의 한복판 명당자리에 나만의 가게를 오픈 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아이폰의 등장으로 집에서뿐 아니라 출근길 업무중 쉬는시간 퇴근길등 

이제 인터넷은 TV보다도 더 오랜시간 인간의 시선이 고정되 있는 매체입니다.

위에 소개해 드린것들 외에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대체로 비슷합니다. 


간혹 해외에서 운영하는 돈벌기 사이트들을 홍보하는경우가 있는데 이건 비추합니다.

그걸로 돈버는 분들도 있긴 한데 극히 일부이고 대체로 헛시간 낭비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여기까지 주부/대학생 투잡/재택알바 인터넷으로 돈벌기 포스팅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