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퍼스트드림

블로그 돈벌기, 건당 28만원? 상상을 초월하는 블로그 수익모델!


최근 블로그 마케팅이 붐을 이루며 구글애드센스. 리얼클릭, 아이라이크클릭등 다양한 블로그 수익모델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수익모델은 지금까지 우리가 봐왔던 것과는 차원이 틀린 무려 실적 한건당 28만원의 수수료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한달에 5건만 올리면 28*5=140만원으로 왠만한 직장 한달 월급에 해당하죠. 그럼 이미지와 함께 천천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퍼스트드림은 아쉽게도 만20세부터 45세까지만 딜러활동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퍼스트드림 딜러신청 [바로가기]





퍼스트드림 딜러들의 경이적인 수익!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눈으로 확인하시는것이 가장 확실하죠. 장담컨데 그 어떤 블로그 수익모델도  10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회원이 10명에 가까운 곳은 없습니다.(아이라이크클릭의 경우는 공개되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가능은 하다고 추측합니다만) 더군다나 2000만원 이상 수익을 올리신분도 2분이나 되고요.

요즘 많은 블로거들에게 인기있는 보험 상품도 천만원 이상의 수익을 내는 경우는 최상위 몇명만이 가능할까 말까한 수준입니다. 더욱 놀라운것은 얼마전에 1000만원 이상 수익을 올리셨던 분이 그 달에 막 일을 시작한 신규딜러분이었다는 거죠. 능력만 있다면 누구라도 연봉1억이 가능한 거의 유일한 블로그 수익모델입니다.




 
하는 일이 정확히 무엇인가요?




이미 블로그 마케팅에 익숙하신 분들이라면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듯 보이는데요. 블로그를 만들고 지식인등에 답변을 달면서 딜러유치, 핸드폰판매, 인터넷 회선 변경등을 하시는 건데요. 일하는 방식은 일반적인 블로그마케팅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미 블로그환경에 익숙하시고 마케팅을 통해 어느정도 수익을 올려보신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쉽게 적응하실수 있으실 거예요.

초보자분들도 블로그마케팅에 관심이 많다면 과감하게 퍼스트드림에 한번쯤 뛰어들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도 구글애드센스를 3개월 달아봤지만 결과는 아직도 70$에 불과하거든요; 하는김에 건당 수수료가 높은 수익모델을 파보는것도 한 방법이죠. 한 실적만 올려도 구글애드센스 몇개월치를 벌수 있으니까요. 물론 구글 애드센스도 하기 나름이지만.




  딜러자격과 업무폰의 이해





퍼스트드림 딜러자격을 얻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인터넷 회선을 변경한다.
둘째, 업무폰을 발급받는다.

각자 자신에 맞는 방법을 택하면 되는데요. 첫번째는 인터넷 회선을 퍼스트드림에서 서비스하는 LG로 변경하시는 방법이고요.(이미 LG이신 분들은 해당이 안되겠죠)두번째 방법은 업무폰을 지급받는 방법입니다. 업무폰은 쉽게 생각해서 활부로 핸드폰을 하나더 장만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회사에서 다양한 지원을 하기 때문에 큰 부담은 가지실 필요가 없어요.

실적 30건을 돌파했을경우 남은 활부금의 금액과 상관없이 회사에서 모두 지급해 드리고 있으며 실적을 올리지 못했을 경우에도 정회원이 아닌 준회원유치수에 따라 또 여러가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업무폰에 대해 망설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무료홈페이지제공과 딜러자격을 주는걸 감안할때 상당히 저렴한편이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매달 활부금을 갚는 형식이기대문에 부담도 없고요. 실직적으로 3~4건의 실적만 올려도 핸드폰 비용은 끝난다고 봐도 되니까요. 활용여부에 따라 요금제를 조정하면 비용에 부담이 거의 없죠. 그냥 아예 핸드폰을 하나 장만하시는것도 좋구요.




   
실시간 딜러접수 현황


아직도 딜러신청에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다면 퍼스트드림 홈페이지의 실시간딜러접수현황을 살펴보시길 권합니다.




4월 7일의 딜러 접수 현황입니다 [6]페이지부터...


 
무려 18페이지까지 접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수요일 평일의 실적인데 180명 가량 됩니다. 주말에는 그 수가 더 많죠. 저 하루 딜러신청자 180명중 1명만 자신의 실적으로 만드신다면 28*30=840만원!! 아니 하루에 한건이 아닌 일주일에 한건의 실적만 올려도 112만원입니다. 지금 막 시작하시는 초보자분들도 달성할수 있는 실적이죠.

제가 경험한 여러 블로그 돈벌기 방법중 이보다 완벽한건 없었어요. 다만 핸드폰 활부가 끝나지 않은 경우에 딜러신청을 할경우 활부금에 대한 약간의 부담이 있지만 퍼스트드림 내에서 여러가지 지원을 하기 때문에 그 서비스를 잘 이용하면 그부담도 사실상 없다고 해도 될정도죠. 무엇보다 실적을 올리기 시작하면 그 정도 비용이 문제가 아니라는걸 알게 될거에요. 


퍼스트드림 딜러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