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크는법

아이클타임 김남주가 추천하는 어린이 키성장 도우미


김남주가 추천하는 아이클타임 우리아이 성장도우미



다른집 아이들보다 작은 우리아이, 혹시 작은 키 때문에 놀림 당하진 않을까, 경쟁에서 밀리진 않을까 고민이 많으시죠. 안타깝게도 최근 미국에서 발표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키가 클수록 소득이 높고 이성에게 호감을 얻었으며, 


한 조직의 리더가 될 확률도 매우 높다고 나타났습니다. 그만큼 키는 한 사람의 인생에서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차이를 가져오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는 유전일까요? 



키는 유전적인 영향이 매우 크지만, 또 후천적인 영향도 마찬가지로 큽니다. 실제로 우리 주변에 보면 부모님들은 키가 매우 작지만 아이는 매우 크거나. 그 반대인 경우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후천적인 환경 때문으로 파악할 수 있는데


(간단하게 북한주민들을 생각하면 됩니다. 한국과 북한은 같은 민족이지만 충분한 영양을 제공받은 한국 주민에 비해 부족한 영양상태로 살아온 북한주민들은 훨씬 작은 키와 왜소한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아이의 영양상태, 스트레스, 수면등의 요인이 키에 좋지 못한 방향으로 작용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이클타임은 이런 부분을 과학적으로 분석해서 키성장에 도움이 될수 있는 충분한 영양조건을 만들어 낸것에 주력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영양성분 (홍삼+황기등)



아이클타임은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홍삼,황기,가시오가피,한속단 추출물과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6,판토텐산, 엽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칼슘, 아연등의 아이들의 균형잡힌 성장에 필수적인 성분들로 만들어졌습니다. 


홍삼및 한약성분들은 키성장에 도움을 줄뿐 아니라 면역력을 증가시킵니다. 균형적인 영양성분과 함께 면역력을 강화시켜 튼튼한 성장을 서포트하는것이 아이클타임의 목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을 대상으로한 제품인 만큼 맛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아무리 효과가 좋아도 맛이 없으면 제대로된 효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이런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아이클타임은 맜있게 만들어졌습니다. 



아이클타임 본사상담



아이클타임은 아래 본사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입이 아니더라도 제품에 대해 궁금한점이나. 우리아이에게 적합한지, 가격이나 효과는 어떤지 문의하셔도 됩니다. 아이들의 성장은 성장판이 닫히지 전까지라는 제한이 있기 때문에 생각이 났을때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담없이 상담해 주세요.


아이클타임 본사무료상담 신청(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