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크는법

롱키원가격 및 효과 본사상담 사이트안내

롱키원으로 우리아이 키성장 고민해결 도우미



아이들이 성장하기 위해 무엇을 먹어야 할지 우리부모님들은 잘 알고 계십니다. 문제는 아이들이 그것을 잘먹지 않으려 한다는 것이고, 또 막상 차려준다 해도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충분히 제공했는지 알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식품들을 모두 영양소를 체크하면서 용량을 조절해가면서 음식을 차리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바쁜 대한민국 주부들이 그렇게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이 모든 고민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만든 키성장 도움 제품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롱키원은 식약처에서 키성장에 도움 물질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ht042을 바탕으로 아이에게 필요한 필수적인 영양요소들을 담고 있습니다 .






키성장의 시계는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의 키는 성장판이 닫힐때 까지 성장하는데 그 시기는 여자아이의 경우 초경이 시작될때, 남자아이의 경우 겨드랑이에 액모가 나타나면서 둔화되기 시작하여 20세 전후정도에 멈춥니다.


실제로 키성장을 결정하는 시기는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1학년정도까지로 봐야하는데요. 이 시기에 영양상태나 환경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시기를 놓치면 두번다시 성장할 수 없기 때문에 부모님들은 키에 대한 고민을 시작함과 동시에 신중하게 대책을 마련하셔야 합니다.



충분한 영양공급과 함께 충분한 운동을


키 성장에는 여러요소가 작용하지만 그중에 운동도 매우 중요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운동을 통해 성장판이 자극받고 성장한다는 것이죠. 그중에서 농구나 줄넘기같은 다리에 자극을 많이 주는 운동이 키성장에 더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충분한 수면시간도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서양에서는 이런부분을 많이 고려해서 어린시절부터 아이들을 빨리 재우는 문화가 정착되어 있습니다. 빨리 자야 건강하게 자라는걸 경험을 통해 알게된 것이죠.


이밖에도 유전적 요인, 스트레스나 생황습관들이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키가 인생을 결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인생에 매우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것 또한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아이를 위해 부모가 고민할 시간이라고 할 수 있겠죠.


롱키원 본사를 구매상담 하세요.




롱키원은 본사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세요. 아래 링크된 사이트를 통해 무료상담신청을 하시면 가격이나 효과등 궁금한 내용을 상담받으실수 있습니다. 


롱키원본사 무료상당신청(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