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해외축구

[박지성]박지성 "퍼디낸드 때문에 소포량이 두배로 늘었다"










[박지성]박지성 "퍼디낸드 때문에 소포량이 두배로 늘었다"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인터뷰 중 최근 퍼디낸드의 초코파이 사태?에 대한 의션을 밝혔는데요.



-소포를 받는 것이 이슈가 되고 있다. 부담은 없는지.

퍼디낸드가 트위터로 올리는 것 때문에 소포수가 배 이상으로 늘었다. 동료들이 소포가 오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즐겁게 생각하고 있다네요. ㅎㅎ
예전 어떤 기사에서 간접광고때문에 박지성 선수가 퍼디낸드에게 강하게 경고했다는데
그래서 박지성 선수가 별로 안좋게 생각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군요 ㅎㅎ
군대에서는 초코파이 세개당 몽셀통통한개라던데? ㅋㅋㅋ
퍼디낸드 선수와 박지성 선수에게 몽셀통통 보내야 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