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연예가/연예이슈

[김진아]김진아 불치병 고백





[김진아]김진아 불치병 고백










김진아씨는 21일 'MBC기분좋은 날'에 출연하여 불치병에 대한

고백을 했는데요..많은 분들이 안타까워 하시는군요.


어느 날 김진아씨의 몸이 부은 모습을 보고 성형수술을 했냐는 의심을 받았다고 하는데.

김진아씨가 처음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을때는 이상이 없는걸로 나왔었는데

몸이 회복되지 않아 다시 검사를 받았을때  몸의 면역력이 심각하게 떨어져 있음을

알게 되었다네요


다시 예전으로 되돌릴수 없는 상태라고.. 하지만 그럼에도 김진아씨의

희망을 잃지 않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많은 감동을 받고 응원하고 있다네요..

불치병이라니 안타깝네요. 그래도 희망을 잃지 않는 김진아씨의 모습에서

제 모습이 부끄럽게 느껴지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