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크는법/의료, 건강상식

탈모치료제, 초기탈모부터 난치성탈모까지~ 경희봄한의원

탈모치료제, 초기탈모부터 난치성탈모까지~ 경희봄한의원








탈모치료를 위해 각종 탈모병원, 탈모치료제등을 찾던분들이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병의 진단부터가 잘못되면 아무리 좋은 탈모치료제를 사용한듯 소용없는일이 됩니다. 병의 원인을 제대로 파악해야지만 제대로된 치료를 받을수 있는것이죠.



탈모는 단지 두피만의 문제?   





흔히 탈모는 두피건강의 문제로 생각하는분들이 많은데, 탈모의 원인은 한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 신체증상이 결합되어 발생하게 됩니다. 탈모를 일으키는 증상들은 스트레스, 올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한 척추의 변형, 간기능이상, 심장기능 약화, 비위약화, 혈액순환, 두피의 위생상태등등 인데요.


대부분의 탈모치료제들은 바로 이 두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희봄한의원은 그 방식이 한계를 가진 것을 오랜치료경험을 통해 알게되었고 두피뿐 아니라 신체의 여러증상들이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것을 이해하고 치료에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탈모의 원인들)



동반치료 효과의 탈모치료


신체에서 약화되어 탈모를 유발하는 부위를 강화시키면 탈모가 치료된다는 원리로 치료를 진행하기때문에 탈모치료를 진행할 수록 탈모뿐아니라 몸까지 건강해지는 진정한 의미의 치료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탈모 동반치료의 효과








연 150000건의 탈모치료 노하우 


의사라고해서 다똑같은것은 아닙니다. 특히 탈모같은 경우에는 의사들마다 초창기에 시행착오를 겪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습득하게 됩니다. 경희봄한의원의 탈모치료제는 1년에 150000이라는 어마어마한 데이터와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어설픈 동네 탈모병원들에게 부족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료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경희봄한의원의 탈모치료 3단계





탈모치료 사례(사진)






경희봄한의원의 다양한 치료방법





몸에 부담을주는 탈모치료제보다는 신체에 부작용이 없는 탕약을 이용합니다. 탕약은 환자 개개인의 체질과 탈모 원인을 분석하여 만들어지게 되는데 발모에 도움을주는 탕약부터 혈액순환이나 신장의 기능을 강화하는등의 방식으로 탕약을 탈모치료에 활용합니다. 


탕약뿐아니라 침도 활용되는데 침은 주로 혈액순환의 강화, 빠른 세포재생에 촛점을 맞추고 시술하게 됩니다. 또한 탕약성분 자체를 주사기를 통해 두피에 직접 공급하는 미발약침수술도 병행됩니다. 



탈모치료제의 명가 경희봄한의원의 활발한 연구활동과 다양한 제품들


탈모치료의 명가답게 경희봄한의원은 엄청난 횟수의 탈모치료 경험을 통해 다양한 탈모치료제연구를 진행중에 있으면 이를 바탕으로 여러 탈모관련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샴푸와 헤어토닉, 두피팩등이 그것인데요. 탈모치료와 탈모관련 상품들에 대해 궁금한점은 무료상담을 통해 전문가와 상담받아 보세요. 상담은 무료이기 때문에 전혀 부담감을 가지실 필요가 없습니다.  


 

경희봄한의원 탈모치료 무료상담신청(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