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TV세상

클릭한번에 100원 후원! 휴먼다큐멘터리 사랑 <엄마 미안>편의 서연이를 돕자!

클릭한번에 100원 후원! 휴먼다큐멘터리 사랑 <엄마 미안>편의 서연이를 돕자!







휴먼다큐멘터리 사랑 <엄마미안>편의 서연이를 돕기위한 지마켓의 이벤트입니다. 개인적으로 방송을 보지 못했지만 아픈 아이를 도울수 있다는 생각에 참여하게 됐네요. 클릭한번에 100원뿐이지만 여러사람이 참여해서 지금은 1600만원정도를 모았습니다. 물론 큰돈이지만 병원비를 생각하면 아직좀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필요해 보이네요. 주목할 것은 클릭이 단 한1회만 가능한것이 아니라 참여후 1시간이 지나면 또다시 참여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커뮤니티에 이 후원이벤트를 홍보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5분정도만 투자해도 충분히 좋은일에 동참하실수 있습니다. ㅇ.ㅇ

100원의 기적, 클릭후원 참여하기 [바로가기]







--------제작진의 글--------------

휴먼다큐멘터리 사랑 <엄마, 미안> 제작진입니다.
 
먼저, 서연이 가족에 대한 시청자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제작기간 동안 지켜본 서연이는 그 작은 몸이 감당하고 있을 고통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밝고 의젓한 아이였습니다. 저희 촬영팀 또한 서연이가 있어 많이 웃고 많이 행복했습니다.
 
오늘 서연이 엄마와 통화를 했는데 서연이가 그제 다시 병원에 입원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아직 출혈은 없지만 몸에서 이상 증세가 나타나고 있는 모양입니다. 하지만, 서연이는 금세 털고 일어나 월요일이면 씩씩하게 어린이집에 갈 겁니다. 프로그램에서 보신 것처럼 누구보다 강한 아이니까요.
 
끝을 알 수 없는 싸움이지만 엄마, 아빠, 언니, 오빠, 서연이 다섯 식구가 똘똘 뭉쳐 잘 이겨낼 거라고 믿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도움들이 모인다면 가족에게 정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연이 후원방법-------------

서연이를 후원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직접 후원

서연이 엄마의 개인계좌입니다.
신한은행 110-302-441713 (예금주: 유경주)
 
2. G마켓 <100원의 기적>을 통한 후원
 
현재 G마켓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눔 프로젝트입니다.
로그인 후 링크된 페이지에서 100원 모양의 동전을 클릭하시면
클릭한 수만큼 서연이에게 후원금이 전달된다고 합니다.
클릭으로 모아진 후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전달됩니다.
 
헌혈증을 기증하고 싶어하는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
주소공개 여부나 전달방법은 논의를 거쳐
빠른 시일 내에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1600만원이 모였네요. 하지만 병원비를 생각하면 그리 큰 금액을 아니죠.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모두 1분만 투자하면 되니까 꼭 참여하세요! 그리고 참여후 한시간 이후에 또 클릭을 할수 있으니까 틈틈히 참여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