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기타

카우리(KAURI)클릭단가 업계최고, 구글 애드센스의 대안







카우리(KAURI)클릭단가 업계최고, 구글 애드센스의 대안







요즘은 <블로그알바>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개인 블로그 마케팅이 큰 붐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CPC(틀릭당 수익지급방식)방식이 크게 선호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구글 애드센스가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를 달아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기대와 다르게 저조한 클릭수와 클릭당 단가에 크게 실망하실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구글 애드센스의 대안이 등장해서 블로거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엔화를 무기로 한국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일본산 애드센스 카우리(kauri)입니다.


무엇보다 카우리가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클릭당 단가의 차이인데 클릭 1회당 단가가 15엔(한국돈 200원 정도)이라고 이야기 되고 있습니다. 같은 CPC방식의 구글 애드센스의 클릭단가를 넘어서는 큰 금액입니다.




가입방법





Kauli
 

위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첫 화면은 카우리의 일본어 홈페이지인데요. 당황하실 필요 없습니다.  



                       
                        주소 끝의 /jp를

                      
                  
                        
/kr로 수정



JP를 KR로 수정하게 되면 카우리 한국어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보면 아래 그림과 같은 미디어회원 등록 버튼이 나오는데요. 그것을 클릭합니다.



                           미디어회원 등록 버튼 클릭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미디어 신규회원 등록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
※) 이표시가 되어 있는 곳은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은 메일주소를 정확하게 기입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메일주소로 인증메일이 오기 때문입니다.





      (※)표시가 되어 있는곳만 입력한뒤 확인페이지 클릭





                     
모두 기입하시고 아래의 확인페이지를 누르시면 등록내용 확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아래에 있는 등록 확인 메일 발송버튼을 클릭하십니다.






       등록 확인 메일 발송 클릭






등록확인 메일 발송을 클릭하시면 메일란에 적은 메일주소로 카우리 인증메일이 도착할 것입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가입완료







메일에 링크되어 있는 주소를 클릭하시면 가입이 완료되고 곧바로 가입축하 메일이 도착합니다.






                                         회원가입 완료 축하메일





가입방법은 여기까지 입니다. 광고만들기와 광고달기등의 내용은 다음 포스트를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