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연예가/연예이슈

[최재림]최재림 "박칼린 감독과의 열애? 말도안돼" 과거인터뷰 화제






최재림 "박칼린 감독과의 열애? 말도안돼" 과거인터뷰








박칼린이 MBC'무릎팍도사'를 통해 연하남에 대한 짝사랑을 고백하자 네티즌들은 '그 연하남이 누구냐'며 박칼린 짝사랑 찾기에 나섰는데요. 때마침 KBS'남자의 자격'에 함게 출연했던 최재림씨가 박칼린씨의 짝사랑 연하남으로 주목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재림씨는 과거 인터뷰를 통해 이미 박칼린씨와의 열애설을 부정한바 있습니다.



"박칼린 감독님과 열애설이 돈다는 소문은 들었다. 궁금해서 인터넷에서 검색해 봤는데 아무 것도 나오지 않아서 이게 뭔가 싶었다. 말도 안 되는 소문 때문에 칼린 감독님과 앞으로 작업을 안 할 것도 아니니 신경 쓰지 않는다. 감독님께서도 '앞으로 나랑 같이 일하고 붙어다니면 이상한 소문이 돌 수도 있다. 이 쪽(뮤지컬계)이 그렇더라'고 말씀하신 적 있었다. 칼린 감독님은 나에게 인생의 스승이자 멘토이자 조력자이다."











과거 인터뷰에서 최재림씨는 박칼린씨에 대한 열애설을 부정하며 박칼린씨에 대한 존경심을 밝혔다. 박칼린씨의 MBC'무릎팍도사' 에서의 고백으로 때아닌 '박칼린 짝사랑 연하남 찾기'에 모든 네티즌이 눈에 불을 켜고 주목하고 있다.



한편 방송 출연을 극구 사양하던 박칼린이 출연한 MBC'무릎팍도사'는 시청률을 25%가까이 기록하며 역대 최고의 시청률 기록을 갈아 치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