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해외축구

이청용 첼시가나??

이청용 첼시가나??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이청용이 소속팀 볼튼에 복귀해서 활약했는데요. 볼튼은 이청용이 없는동안 1승도 챙기지 못하다가 복귀와 동시에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정도로 이청용은 이미 볼튼의 핵심중에 핵심선수인데요. 오늘 뜬금없이 이청용의 첼시행 루머가 떠돌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근거가 너무 허술해서 신뢰성에는 의심이 가는게 사실입니다.




http://www.gesomoon.com/Ver2/board/view.php?tableName=comm_soccer&bIdx=260184


또한가지는 한때 피파에이전트로도 활동했던 김동완 해설위원이 이청용의 첼시행을 언급한 적이 있다고 했다네요. 김동완씨가 이쪽 관련해서 많은 정보를 알고 있기때문에 이청용의 첼시행이 단순 낚시만은 아닐거라는 주장도 있습니다. 또 스터리지의 임대도 이청용과 관련이 있는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고요.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첼시가 당분간 윙없는 투톱전술을 유지할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이청용을 영입할 가능성은 별로 없어보입니다. 만약 팀을 전체적으로 개편하는 과정이라면 모르겠지만요. 그렇다 하더라도 어쨌든 이청용은 빅클럽과 연결될 만큼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는점만은 확실하다고 봅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한국선수들의 대이동이 예상되는되요. 기대가 크네요. 특히 지동원 박주영 기성용 이 세선수가 어디로 갈지도 흥미롭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