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연예가/연예이슈

이승기 공식입장 발표 하차설 부인(공식입장)




이승기 공식입장 발표 하차설 부인(공식입장)






배우 이승기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거의 사실인것처럼 전해진 1박2일 하차설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이승기의 소속사측은 1박2일 하차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며 이승기는 군입대전까지 1박2일에 참여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승기의 하차설로 한동안 혼란에 빠졌던 팬들은 안심하셔도 될듯 보입니다. 



현실적인 선택

현재 한국에서 1박2일보다 시청률이 많이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은 없는 상황입니다. 사실 이승기의 인기는 이 프로그램에서 쌓은 인지도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박2일을 통해 '허당'이라는 인간적인 이미지를 쌓으면서 전국민적인 인기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물론 그 전에도 음악과 연예인 활동으로 나름의 인지도는 있었지만 1박2일이 아니었다면 이정도 인기는 어려웠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런상황에서 1박2일의 하차는 뉴욕한복판에 가장 잘보이는 곳에 공짜로 걸어놓을수 있는 자신의 광고판을 내려놓는 선택이나 다름없었을 겁니다. 물론 예능 이외에 다른 목표 이를테면 연기나 음악등에 좀더 비중을 두고 있다면 과감하게 그것을 포기할수도 있다고 보았고 또 그것에 관한 글을 쓰기도 했지만(이승기 하차설이 마치 사실인 것 처럼 전해져서)


이승기는 예전부터 예능에 대한 강한 의욕을 보여왔습니다. 이승기의 목표는 아마 가수나 연기보다 오히려 예능쪽에 좀더 무게를 두고 있다는 인상을 받은적도 있습니다. 실제로 이승기가 가장 큰 성취를 이룬것도 예능이고 어쩌면 예능을 포기할경우 다른 나머지도 포기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본인 스스로 잘 이해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일본진출, 희박한 성공가능성

추측이지만 이승기는 일본진출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건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이승기가 일본에서 할수 있는 활동은 가수뿐이고.(연기나 예능은 언어의 한계를 극복하기가 음악과는 차원이 틀린문제죠)가수로써의 이승기의 일본에서의 경쟁력은 사실 높게 평가하기가 어렵습니다. 최근 붐을 이루고 있는 아이돌도 아니며 가창력으로 승부하는 타입도 아니죠.(이경우도 일본 에서 잘 먹히지 않죠) 아마 이승기의 소속사나 일본측에서 생각보다 성공가능성을 희박하게 예상했고 그때문에 1박2일의 하차를 뒤집은 것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이승기의 가장 큰 재능은 예능!!

이승기가 자신의 재능을 가장 잘펼칠 수 있는 분야는 단연코 예능이다. 강심장을 통해 진행자로써의 가능성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이승기의 음악이나 연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이쪽분야를 어느정도 계속할지 모르지만 결국 이승기는 10년후 20년후에는 한때 음악과 연기를 하기도 했던 진행자가 되어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본다.




뷰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