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연예가/연예이슈

[우결]우결, 조권-가인 커플 하차 결혼생활 막내려





우결, 조권-가인 커플 하차 결혼생활 막내려








'아담부부` 조권-가인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하차하며 마지막 인사를 했다.











조권과 가인은 6일 새벽 5시에 아담부부 미투데이에 글과 사진을 직접 올려 하차 사실을 알렸다.




"안녕하세요. 아담부부입니다"라고 시작한 글은 "2011년 1월 6일 지금 시간이 새벽 5시를 향해 가고 있다"면서 "아담부부의 `우결` 촬영이 지금 막 끝났다"고 밝혔다. 그리고는 "1년3개월 동안 함께 해주신 아담 팬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에 지금까지 온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잊지못할 추억이 정말 많았다. 저희는 진심을 다해 솔직한 마음으로 서로를 대했다. 그 진심이 통했기 때문에 큰 사랑을 받은 것 같다. 감사하다. 그리고 행복했었다"고 밝혔다.












`아담` 팬들을 위한 마지막 선물이라며 여러장의 커플 사진들도 게재했다.




사진에는 두 사람이 수영복을 입고 있는 사진과 지난해 9월 결혼 1주년을 기념해 찍은 웨딩화보 등 `우결`과 함께해온 지난 추억이 고스란히 담겨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아담 부부의 마지막회도 많이 시청해달라"는 말과 함께 글을 마쳤다.











이에 앞서서는 조권이 자신의 개인 트위터에 "오늘 이 시간 이후로 가상 결혼생활을 종료한다"며 "1년3개월간 정말 많은 걸 배웠다"고 따로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들의 하차로 `우결`에는 현재 출연 중인 서현-정용화, 닉쿤-빅토리아 커플만 남게 됐다. 새로운 커플로 누가 출연하게 될지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