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국내축구

[아시안컵]한국 바레인전 예상 포메이션


한국 바레인전 예상 포메이션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지동원----------------

박지성--------구자철----------이청용

---------기성용----이용래-----------

이영표---이정수----조용형-----차두리

--------------정성룡----------------




역시 가장 의외인것은 구자철이죠. 조광래호에서는 항상 윤빛가람등에 밀려서 벤치신세 였는데 지난 평가전에서의 창조적인 플레이가 조광래 감독의 생각을 변화 시킨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항상 구자철과 기성용이 함께 중앙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너무 마음에 드네요. 물론 이용래 자리에 김정우 지동원 자리에 박주영이 있었다면 환상이었겠지만


지동원과 구자철이 예상대로의 활약을 해준다면 역대 최고의 성적도 가능할 듯 ㅎㅎ 아시안 컵이 이렇게 기다려 지긴 처음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