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연예가/영화보기

무료영화 보는 곳 추천 best 2

 

요즘 ott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영화 감상하는 것을 선호하게 되었는데요. 막상 비싼돈을 결제하고 영화를 보려고하면 아까운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제가 자주 가는 무료영화 보는 곳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무료로 볼 수 있지만 좋은 영화들이 많아서 매우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1. 카카오TV

첫번째는 카카오tv(바로가기)입니다. 카카오tv의 무비투게더 고전영화 상영관 채널인데요. 한국과 일본의 고전영화들이 많이 있는데 특히 걸작이라 불리는 일본 영화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는 쉽게 구할수 없는 영화들도 있어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 저 채널 이외에도 다양한 채널이 있어서 다양한 영화를 선택하여 골라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고전영화들 위주로 있기 때문에 이쪽으로 관심있는 분들은 크게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2. Epic Media

 유튜브 Epic Media(바로가기)라는 채널에서 다양한 영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최신영화들이고 조회수도 매우 높은편입니다. 한글자막도 달려 있어서 편하게 즐기시기 좋습니다.

 

유튜브에는 이곳 외에도 잘 찾아보면 무료영화를 제공하는 채널이 많습니다. 특히 고전영화는 알게모르게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찾아보는 재미가 의외로 쏠쏠합니다. 

 

여기까지 무료영화 보는 곳 추천 best2였습니다. 오늘 추천해 드린곳은 법적으로 아무런 부담이 없는 합법적인 곳들이었습니다. 최근에는 불법 사이트들이 크게 늘어서 잘못 이용하다간 이용자들한테도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으로 많이 주의하셔야 합니다. 

 

찾아보면 합법적으로도로 무료영화 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곳들만 이용해도 볼거리가 끝없이 많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다음에도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