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해외축구

리오퍼디난드 트위터에 초코송이 인증

리오퍼디난드 트위터에 초코송이 인증




<한국에서 선물을 보내온 친절한팬 덕분에 3쌍의 손이 초코렛을 먹기위해 달려들고 있습니다.작은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리오퍼디난드가 트위터에 한국팬들이 보내준 초코송이에 대한 글을 올렸습니다. 리오퍼드난드는 그동안 초코파이로 한국과 깊은 인연을 맺고 있었는데요. 이제는 한국팬들이 초코송이까지 보내준 모양입니다. ㅋ 리오퍼디난드는 예전에도 초코파이 인증을 했었는데요.ㅋㅋ


퍼디난드의 아이들이 초코송이 를 참 좋아하나 봐요. 아이들이 좋아한다니까 제가 보낸건 아니지만 참 뿌듯하네요. 그나저나 리오퍼디난드는 앞으로 평생 간식걱정 없겠어요 ㅋㅋㅋ 이제 그 군대에서 초코파이 세개랑 바꿔먹는다는 몽셀통통만 가면 될 듯.


하지만 박지성은 조금 기분이 별로겠어요. 예전에 간접광고 노출?같은 이유로 퍼디난드에게 경고를 한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머 그다지 큰 문제는 아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갑수옹과 퍼디난드가 같이 초코파이 광고를 하면 참 좋을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참 흥미롭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