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정보/의료실비보험

꼭 필요한 의료실비보험,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으로!


  <꼭 필요한 의료실비보험,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으로!>
 




의료실비보험이란?



최근 의료실비보험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져가고 있는데요. 의료실비보험이란 무엇일까요?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중산층의 가족, 그 중 한 사람이 암같은 큰 질병을 겪으면서  많은 돈을 지출하게 되고 한순간에 중산층에서 하층민으로 전락하는 경우를 종종 볼수 있습니다.


만약 미리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해 두셨다면 이러한 급작스러운 상황에서 큰 경제적인 타격없이 안정된 삶을 유지하실수 있는데요.


의료실비보험이란 그런 살아가면서 겪을수 밖에 없는 작은 감기부터 큰 돈드는 암까지 실제로 발생하는 치료비만큼 보장받는 보험상품을 말합니다. 


국민건강보험을 적용받는다고 해도 내야할 병원비가 있는데
예를 들면 병원비가 총 50만원이 나온 경우 그중 25만원을 건강보험 공단에서 지불한다면 나머지 25만원에 대한 납부를 환자가 부담해야 하는데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셨다면 그 비용을 보험사가 부담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의료실비보험, 그 중 어떤 상품을 골라야 할까요?


의료실비보험가입 한 두개쯤 하는것이 당연하게된 요즘에는 보험시장이 엄청난 규모로 커졌고 그만큼 많은 회사들의 다양한 상품이 존재합니다. 그 중 어떤의료실비보험 상품이 자신에게 맞는지찾는 것은 전문가가 아니라면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런분들은 보험 비교사이트[바로가기]의 빠른상담을 이용해 보시면 손쉽게 자신에게 맞는 보험상품에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보험상품이 수천종에 이르게 되면서 보험비교사이트도 다양해졌습니다. 현재는 3군데정도이며 좀더 완벽하게 자신에 맞는 의료실비보험상품을 가입하시려면 여러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 의료실비보험 인지도 1위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현재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있는 의료실비보험은 메리츠화재의 의료실비보험[바로가기]입니다. 사소한 감기에서부터 큰질병, 상해사고까지 치료비를 보장해주면서도 보험료는 가장 저렴하다는 것이 그 이유인데요.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이 왜 많은 사람들로 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을까요? 메리츠화재 실비보험이 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지 정리해봤습니다. ^^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빠른상담 [바로가기]
보험비교사이트[보험닷컴] [바로가기]
보험비교사이트[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


 
 

 
  1. 저렴한 보험료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30000원 정도의 저렴한 보험료로 각종 질병들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저렴한 보험료는많은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메리츠화재의 의료실비보험을 인지도 1위로 올려놓은데 가장큰 기여를 했습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이 보장도 업계최고 수준인데 가격까지 싸다면 굳이 다른 의료실비보험을 찾을 필요가 없겠죠. 

 

 
 

 
 2. 업계2위의 안정된 지급여력
 


1위 삼성화재 360.5%
2위 메리츠화재 235.8%
3위 LG손해보험 221.89%
4위 동부화재 221.50%
5위 현대해상 165.44%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의 또다른 강점은 메리츠화재가 업계 2위의 안정된 지급여력갖추고 있다는 점입니다. 최근 보험시장이 커지면서 다양한 회사들이 보험업계로 뛰어들었는데 그중에는 다소 지급여력이 안정적이라고 느끼지 못하는 회사가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기왕이면 안정된 지급여력을 갖추고 있는 회사의 의료실비보험 상품을 가입하시는것이 여러모로 미래를 안정적으로 대비하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3. 100세까지 병원비 걱정 뚝
 



메리츠화재의 의료실비보험은 100세까지 보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평균수명이 늘어나면서 80세까지만 보장이라는것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알파플러스 보장을 통해 100세까지 걱정없이 노후건강을 챙기실수 있습니다.


큰차이가 아니라고 느끼실분들도 계시겠지만 의료기술의 발달로 인해 앞으로 평균수명에 어떠한 변화가 생길지는 아무도 알수 없습니다. 80세와 100세 20년의 차이는 정말 어마어마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4. 65세까지 가입 가능
 



젊은 시절 아이들 키우느라 정신없이 살아오신 우리 부모님들, 정작 자신의 노후는 전혀 준비하지 못하고 보험하나 제대로 가입하지 못한분들이 꽤 많은데요.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0~65세까지 가입을 받고 있기때문에  부모님의 노후 건강을 충분히 대비하실수 있습니다.



기존 보험들이 나이가 많아질수록 가입을 꺼려하거나 가입하더라도 높은 가격으로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해주는데 메리츠화재의 의료실비보험은 60대이상의 분들의 보험가입에 부담을 상당부분 줄여주었습니다.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르다고 하는데 지금부터 부모님들의 노후를 대비한다는 생각으로 메리츠화재의 의료실비보험 상담을 신청해 보세요.

 
 

 
 5. 업계 최고수준의 암 진단비 보장
 



암 진단비 3000만원 업계최고(1년이내 진단확정시 가입금액 50%지급)
급성심근경색, 뇌졸증 진단비 3천만원(1년이내 진단확정시 가입금액 100%지급)




최 근 암보험이 점점 줄어드는 추세라고 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업계에서 가장 큰 금액의 암진단비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또 최근 직장인들에게 가장 무서운 질병중 하나인 급성심근경색과 뇌졸증 진단비도 3000만원을 보장하면서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진단비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6. 여성관련질병(유방절제수술, 여성3대암)보장 강화
 



메리츠화재 의료실비 보험은 여성관련 질병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습니다. 특히 최근 한국인들의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여성들의 유방암환자가 급증하고 있는데. 메리츠화재의 의료실비보험은 그러한 여성의 3대암 (유방암, 자궁암, 위암)의 보장을 강화했습니다.
 
 
 

 7. 중도인출제도 및 보험료납입 일시중지제도 운영
 



메리츠화재의 의료실비보험은 중도인출제도및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등을 가입해서 보험료를 납부하다보면 어느순간 갑자기 자금사정이 나빠졌을때 별수없이 보험을 취소시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그동안 내왔던 보험료가 거의 공중으로 사라져 버리는 데요. 보험료납입일시 중지 제도는 자금사정이 나빠진 고객에게 보험을 해약시키지 않고 일시적으로 보험납입을 중지 시킬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보험비교사이트 링크>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의료실비보험은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이지만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좀더 다양한 의료실비보험 상품들에 대해 상담해 보시고 어떤 의료실비보험이 자신에게 맞는지 결정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생을 좌우할 보험이기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신중하게 결정하시는것이 좋겠죠. ^^  아래의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과 보험비교사이트를 빠르게 상담해 보세요.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빠른상담 [바로가기]
보험비교사이트[보험닷컴] [바로가기]
보험비교사이트[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