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381)
무료영화 보는 곳 추천 best 2 요즘 ott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영화 감상하는 것을 선호하게 되었는데요. 막상 비싼돈을 결제하고 영화를 보려고하면 아까운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제가 자주 가는 무료영화 보는 곳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무료로 볼 수 있지만 좋은 영화들이 많아서 매우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1. 카카오TV 첫번째는 카카오tv(바로가기)입니다. 카카오tv의 무비투게더 고전영화 상영관 채널인데요. 한국과 일본의 고전영화들이 많이 있는데 특히 걸작이라 불리는 일본 영화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는 쉽게 구할수 없는 영화들도 있어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 저 채널 이외에도 다양한 채널이 있어서 다양한 영화를 선택하여 골라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고전영화들 위주로 있기 때문에 이쪽으로 관심있는 분..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 주소 안내 실시간 업데이트 사이트 오늘은 제가 평소에 이용하는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를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예능, 드라마, 영화 등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어 원하는 방송을 바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드라마 영화 예능 다시보기 →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 주소 티빙 : https://www.tving.com/onboarding 웨이브 : https://www.wavve.com/ 왓챠 : https://watcha.com/browse/video KBS : https://myk.kbs.co.kr/live_popup?chid=11&chtype=TV SBS : https://play.sbs.co.kr/onair/pc/index.html MBC : https://vodmall.imbc.com/player..
우리아이 키고민 정보 사이트 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모두 아이의 키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죠? 키는 대부분 유전이라고 생각하시만 실제로는 유전은 23%정도고 나머지는 후천적인 환경이 좌우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부모가 아이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말이죠. 우선적으로 키에 대한 지식이 가장 중요합니다. 키는 성장판이 닫히는 시기까지 성장하는데 성장판은 여자아이의 경우 초경시점에 따라 좌우될수 있어서 이런것들에 대해 부모가 이해하냐 안하냐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때문에 아이의 키성장에 대한 공부가 필요한데요. 그래서 아래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우리아이키성장상담센터 우리아이키성장상담센터 만8세평균키, 8살남아평균키, 8살여아평균키, 8살평균몸무게, 초1평균키, 남아평균키, 9살평균키, 9살평균몸무게, 9살남아평균키, 9살여아평균키, ..
휴면계좌통합조회 절차와 방법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휴먼계좌에 대해 잘 모르고 계시더라구요. 휴면계좌란 보험이나 은행 증권등의 계좌를 개설한 이후에 오랜시간 사용을 하지 않아 중단된 계좌를 말합니다. 특정시간 이상 사용하지 않았다는것은 계좌의 존재를 모르고 있거나. 필요가 없기 때문인데. 문제는 이런 계좌들속에 잔액도 함께 잊혀버렸다는 것이죠. 그래서 휴면계좌 속 잔액 총액이 무려 1조원 가까이 되는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이 휴면계좌 속 잔액을 어떻게 찾을수 있을까요? 예전같은면 사실 은행마다 찾아다니면서 일일히 확인하는것 말고 다른 방법은 없었습니다. 엄청나게 불편할뿐 아니라 사실상 사람들이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 돈때문에 그런 불편을 감수하지도 않았었죠. 하지만 지금은 스마트폰 시대답게 앱 하나만 깔면 혹은 인터넷 사이트 하..
프레시안의 승리 정봉주의 어리석음이 김어준까지 다치게 만들다 오늘 정봉주가 렉싱턴호텔 결제를 발표하고 고소를 취하했습니다. 때문에 최근 진실게임으로 치닫던 a성추행사건은 급격하게 사실로 기울어가는것 같습니다. 이제 남은건 호텔에서 실제로 키스를 하려는 시도를 했냐인데 이건 증거가 아마 없을거고 처벌을 받더라도 경미한 처벌에 머물것입니다. 하지만 정치인 정보주의 정치인생은 끝이라고 생각됩니다. 초반부터 대응이 엉망이었고 지금 생각해보면 다소 악의적이지 않았나 하는 생각마저 듭니다. 과연 가장 알기쉬운 칼드결제내역을 이제서야 확인한건가? 아니면 처음부터 알고있었는데 사진으로 이걸 속이고 있었는가? 제 생각엔 후자로 생각됩니다. 과연 카드결제내역을 처음부터 몰랐을까? 처음 프레시안 기사에서는 a가 정봉주가 호텔에서 익명으로(내 기억에)결제했다고 나옵니다. 그렇다면 상식..
고레에다 히로카즈 <아무도 모른다>(2004)야기라 유아 캐스팅 아무도 모른다(2004)감독:고레에다 히로카즈출연:야기라 유아,키타우라 아유,유평점:8.9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2004년품이고 아마 히로카즈 영화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영화일 것이다. 일본에서 실제로 벌어진 방치된 아이들의 살인사건을 바탕으로 재구성해 만든 작품이다. 는 두가지가 인상적이었는데 첫번째는 기존의 대중영화들과는 완전히 다른 시각을 보여준다는 것이었다. 여기서 아이들을 방치하고 다른지역에서 남자와 동거하는 어머니의 모습을 그리는데 대부분의 영화들에선 이런 인물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에서 접근했을 것이다. 하지만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그렇지 않았다. 아이의 엄마는 아이들을 거의 방치하고 극단적 상황까지 내몰게한 장본인이지만 또 아이들의 엄마로써 끝까지 끈을 놓지 않고 있던 한 사람으로 그려..
미투운동 어떻게 봐야할까? 장점과 부작용 최근 미투열풍이 불고있다. 하지만 열풍이라 하기엔 조금 미심쩍다. 대체로 미투의 타깃이 명확한데.. 방송에서 문재인을 지지했던 사람, 영화 출연진, 그리고 민주당 정치인이다. 큰 줄기는 이 타깃을 벗어나지 않고. 아주 지엽적으로 대학교수 연예인등 얼굴이 알려져있고 그다지 강한권력을 갖지 못한 사람들만 타깃이 된다. 장자연사건 또 사회고위급 공무원들이 얽혀서 논란이 됐던 강간사건들을 보면 미투에 대상이 결코 이런 피래미들에 머물러 있다고 생각되지 않는다. 결국 지금 미투는 광범위한 정보를 쥐고있는 누군가에 의해서 기획되어진 것이로 보이고 안타깝게고 진짜 강력한 권력앞에 놓인 약한 여성들에게 이 미투는 신기루에 불과하다.(물론 미투로 인한 예방효과는 있겠다) 위계에 의한 성범죄에 노출된 여성들은 그 문제를 ..
김기덕의 영화 '나쁜남자'를 어떻게 볼것인가? 세계적 거장 김기덕의 영화, 이제 어떻게 봐야할 것인가 고백하자면 나는 김기덕이 팬이었고(과거형) 그중에서 ,,등의 초기작들을 좋아했다. 김기덕감독의 작품은 불교와 기독교가 뒤섞인 독특한 세계로 해석되곤 하는데. 내가볼때 김기덕감독은 박찬욱, 봉준호처럼 전통적인 영화교육의 틀안에서 새로운 영역을 찾아서 발견하고 성장해온 사람이 아니라 마치 우주에서 뚝떨어진것같은 전혀 다른 방식으로 영화를 해석했고 새로움을 보여줬다. 어떤 영화도 김기덕 감독 특유의 날것 그대로의 강렬함, 그 영화적 체험을 느끼게 해주지 못했다. 특히 그의 초기작에서 더 두드러지는 공격성(주류사회를 향한 혹은 자신을 공격하는 여성계를 향한)은 그만의 독특한 세계를 만들어낸다. 거의 늑대처럼 그는 영화를 만들었다. 아마 힘든 환경에서 자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