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크는법

키크는음식 우리아이 키클려면 뭘 먹어야 할까요?

키크는음식 우리아이 키클려면 뭘 먹어야 할까요?



아이의 키에 고민이 많으시죠?  또레들보다 작으면 뒤쳐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죠. 키클려면 성장판이 닫히기 전인 7세~19세 사이에 키에도움이 되는 운동과과 키크는음식을 통한 충분한 영양공급이 이뤄져야 하는데요. 오늘 어떤 키크는음식을 먹어야 할지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 시키는 CBP



초유성분을 바탕으로 8단계의 조합과정을 거쳐 만들어 낸것이 CBP입니다. 이 CBP는 성장호르몬과 IGF-1, 조골세포등의 분비를 촉진시켜 아이가 키크기 위한 최적의 상태를 만들어 줍니다. CBP는 일동생활건강 연구진이 개발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특허를 인정 받은 상황인데요. 이 CBP를 바탕으로 만든것이 일동생활건강 롱키원 입니다.


링크 - 롱키원 알아보기 & 상담신청하기 [바로가기]





CBP와 36가지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






키클려면 고른 영양분을 섭취하는것이 중요한데요. 부모가 영양소에 대해 공부하고 키크는 음식을 챙겨준다고 해도 아이에게 필요한 만큼 고르게 영양분을 공급하는건 생각처럼 쉽지 않습니다. 롱키원은 CBP와 함께 키클려면 꼭 필요한 칼슘 비타민등 36가지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한끼 식사만으로 채울수 없는 많은 영양소들을 캔디형태의 롱키원을 통해 간단하게 아이에게 섭취시켜 단지 키만 크는것이 아니라 고르고 건강한 성장을 돕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맞벌이 가정이 많은 시대에는 부모가 꼭 챙겨줘야할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아이의 키 전반을 관리하는 성장프로그램




또 롱키원은 단지 키크는음식을 판매하는것에서 그치는것이 아니라 고객과 꾸준한 상담을 통해 아이에게 최적화된 성장모델을 제시합니다. CBP와 36가지 영양분 성장점 자극 운동등의 운동등 아이의 키에 필요한 모든것을 관리받을수 있는 획기적인 키크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는 유전이 아니라 부모의 노력!




흔히 키는 유전이기때문에 별수 없다는 말을 하는분들이 많은데요. 실제로는 부모의 키가 유전적으로 아이에게 물려주는 영향은 23%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나머지 77%는 키크는음식등을 통해 영양공급 키크는운동을 통한 성장점을 자극하는 운동 그리고 충분한 수면과 스트레스 관리등의 후천적인 노력에 의해 결정됩니다. 


실제로 주변에 키가 작은 부모님이 키가 큰 자녀를 둔것을 흔히 볼 수 있는데 결국 부모의 관심과 사랑이 아이의 키를 결정한다고 할 수 있는것이죠. 부모의 사랑만으로 채울수 없는 영양분들을 롱키원을 통해 챙겨주신다면 아이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시면 전문가와 무료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의 성장 잠재력, 성장저해요인등을 분석받고 키클려면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 아이에게 최적화된 키크는방법은 무엇인지 상담받아 보세요.


링크 - 키크는음식 롱키원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키클려면 키크는음식과 운동도 중요하지만 충분한 수면과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환경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아이의 키는 지금 작다고 해도 어느 순간 훌쩍 자랄수 있기 때문에 부모의 세심한 관찰과 노력이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키크는음식 키클려면 무엇을 먹어야하나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