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크는법

우리아이 후천적 노력으로 키를 키울수 있다.! 키크는 식품으로 아이의 키가 쑥쑥

우리아이 후천적 노력으로 키를 키울수 있다.! 키 성장 보조제로 아이의 키가 쑥쑥 

리가 흔히 키는 100%는 유전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매우 잘못된 생각인데 실제로는 부모의 키가 아이에게 미치는 영향은 30%정도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그 외 나머지 70%는 후천적인 요인들인데 즉 아이의 키는 부모의 노력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이죠.





키크는 식품 키성장보조제로  아이키를 키우자!

가장 중요한것이 음식입니다. 음식은 우유,두유,두부,콩,시금치,당근,브로콜리,다시마,미역,김,고등어,참치,멸치,달걀,버섯류,육류,각종 과일 등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맞벌이부부가 많은 요즘 어머니께서 아무리 아이에 대한 관심을 기울인다고 해도 키크는 음식을 일일히 챙겨주는것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이런 부모님들을 위해 이미 시중에 키크는 식품들이 많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기왕 키크는 식품을 이용하려면 믿을수 있는 업체의 제품을 이용하는게 좋겠죠. 이미 수많은 광고와 제품들로 많이 알려진 믿을수 있는  일동생활건강에서 내놓은 키크는 식품 롱키원을 추천드립니다. 

일동생활건강이 출시한 롱기원 키 성장 프로그램은 특허받은 키 성장 전신 운동기구와 초유성장촉진물질 CBP성장에 필요한 36가지 필수 영향소를 조합해 만든키 크는 식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동과 음식 모두를 아이가 키클수 있는 최적의 조건으로 만들어 줍니다. 


일동생활건강 롱키원 키 성장 프로그램 무료 상담신청[바로가기
※롱키원은 7세~19세의 성장기 어린이를 대상으로 합니다.
※성인의 상담신청만 유효함으로 부모님과 상담후 상담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상담은 무료임으로 아이의 키성장 저해요인등 친절하게 상담받으시길 바랍니다. 

 <실시간 상담 현황>




롱키원의 놀라운 제품 만족도


일동생활건강 롱키원을 이용하신 고객들의 제품 만족도입니다. 70%가 제품에 만족하고 있고 이중 65%가 재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또 효과를 보았다는 응답이 63%이구요. 무엇보다 주목해야 할건 맛의 만족도 인데 무려 75%가 맛있다라고 답하고 있습니다. 키크는 식품은 맛이 매우 중요한데 아이들이 아무리 효과가 좋아도 맛이 없으면 피하기 때문이죠. 

롱키원은 어머니가 강제로 먹이지 않아도 아이들이 알아서 챙겨먹는 맛있는 키 성장 보조식품입니다. 


키가 클수록 연봉이 올라간다?







최근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키가 클 수록 연봉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키가 큰 사람이 어린시절부터 한 그룹의 리더가 될 확률이 크고 그런경험이 성인이 된 이후로도 이어져서 리더십을 통해 더 높은 지위에 오른다는 것이죠. 또 이성으로부터도 사랑을 받기 때문에 키는 곧 삶의 만족도로 이어진다고 할 수 도 있겠습니다. 물론 키가 전부가 될수는 없다는 것도 명심해야 겠죠. ^^



우리 아이 키의 70는 후천적인 부모의 노력!

부모가 할 수 있는 후천적인 노력은 키크는 식단, 키크는 운동 그리고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일입니다. 성장판을 자극하는 농구, 줄넘기, 걷기등의 운동을 꾸준히 지속적으로 시켜주면 키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무릎의 성장판을 자극하여 키를 크게 합니다. 또 중요한것이 스트레스인데 요즘 아이들은 지나친 경쟁에 내몰려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적당히 조절해 주는것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아이가 충분한 수면을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충분한 대화를 갖으면서 여가활동도 해준다면 스트레스가 많이 줄겠죠.


롱키원 키 성장 프로그램을 통해 키크는 식품, 키크는 운동을 병행하여 아이의 밝고 건강한 성장을 이뤄냅시다!!

 


일동 롱키원 키 성장 프로그램 무료 상담신청[바로가기] 

※롱키원은 7세~19세의 성장기 어린이를 대상으로 합니다.
※성인의 상담신청만 유효함으로 부모님과 상담후 상담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상담은 무료임으로 아이의 키성장 저해요인등 친절하게 상담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