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연예가/연예이슈

[IMDB]IMDB 올해의 영화 10






[IMDB]IMDB 올해의 영화 10




리스트를 보면 대체로 대중적인 취향이 많이 반영되어 있는걸로 보이네요..

아무래도 회원들의 평점을 바탕으로 순위가 정해진걸로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 딱히 흥미로운 순위는 아니군요..

인셉션의 경우는 어떤 리스트건 적어도 10위권에는 들어 갈듯...


http://www.imdb.com/features/yearinreview/2010/top25movies






1. Inception






2. Toy Story 3






3. The Social Network





4. How to Train Your Dragon






5. Tangled







6. Kick-Ass








7. Shutter Island






8.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 Part 1







9. Scott Pilgrim vs. the World






10. The Town









이 중에서 본 영화는 세개뿐이군요..킥애스는 만화로 봤지만 굉장히 좋았다가

꼬맹이 여자닌자의 등장 이후로는 구원받을 수 없는 방향으로 달려가던...

셔터아일랜드와 인셉션은 둘 모두 괜찮았죠.

공교롭게도 둘모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이네요..

예전에는 레오나르도 하면 어설프게 얼굴만 믿고 날뛰는 아이돌같은 느낌이었다면

최근에는 정말 배우가 된 느낌..

얼굴도 나이가 들수록 더 매력적으로 변하는거 같음ㅎㅎ..

특히 올해 셔터아일랜드와 인셉션을 찍으면서 정점을 찍고 있는 듯





그리고 다른 영화는 보질 못해서; 딱히 언급할게 없는데

 Scott Pilgrim vs. the World은 만화가 원작이군요..

얼핏 이미지만 보면 만화쪽이 더 흥미로워 보이지만..

포스터 정면에 폼잡고 있는 남자아이는 예전 영화 '주노'에서

어리버리한 어린아빠;역을 하던 그아이군요...

(물론 영화 '주노'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엘렌 페이지의 팬이라면 말리진 않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