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해외축구

주말 해외파 경기 일정(구자철, 손흥민, 정조국, 남태희, 박주영, 기성용, 이청용)

주말 해외파 경기 일정(구자철, 손흥민, 정조국, 남태희, 박주영, 기성용, 이청용)










주말에 해외파들이 많이 나오네요. 갈수록 주말 한국축구?는 풍성해 지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박지성선수가 빠지게되면 그다지 흥미롭지가 않은거 같아요. 이청용선수는 팀에서 패쓰가 너무 안가요. 남태희 선수는 흥미롭지만 프랑스 리그 자체가 상위권팀들 아니면 그다지 흥미롭지 못하고.. 박주영선수는 팀이 너무 안좋고..  그나마 기성용선수가 기대가 크군요. 레인저스와의 대결은 상당히 흥미롭습니다..구자철선수의 데뷔전도요 +.+


이번주는 셀틱VS레인저스전, 구자철, 남태희 선수의 경기에 올인해야 겠군요 +.+) 셀틱과 레인저스의 경기는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만큼 기성용선수가 크게 활약해서 빅클럽들의 주목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구자철 선수도 성공적인 데뷔전을 통해 주전경쟁에 확고한 입지를 다졌으면 좋겠구요.


워~갑자기 정말 볼거리가 많아졌군요. 예전에 박지성 선수 psv처음 갔을때만 해도 신기했는데 이제는 그 네덜란드보다 한단계 높은 독일이나 프랑스로 한국선수들이 정말 많이 갔군요 ㅎㅎ 이 선수들중에서 제2의 박지성이 나올거라 확신합니다.


유소년 축구 시스템이 진화하면서 차범근 박지성 같은 선수는 20년에 한번쯤 나온다고 했는데 앞으로는 좀더 자주 볼수 있을거 같아요, 축구팬으로써 참 만족스러운 상황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