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키는 23%가 유전, 77% 부모님의 노력!
 




근 키와 관련된 연구 결과들을 보면 키가 사람이 살아가는데 커다란 영향을 주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키큰사람의 연봉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높고 이성에게도 키큰사람이 더 호감을 갖게 되는등 키는 한 사람의 삶에서 점점더 중요한 경쟁력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때문에 부모님들은 신경쓸게 더 늘어났는데요. 



특히 키가 작은 부모님들은 아이들에게 자신의 키를 물려주게 될까 고민이 많은데 항간에 알려진 것과는 다르게 아이들의 키에 유전적인 영향은 30%정도로 생각보다 훨씬 작다고 합니다. 나머지 70%가 영향, 충분한 수면, 운동, 적은 스트레스 등의 후천적인 요인들인데 이것은 부모님들의 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살펴보면 다양한 아이들의 키 크는법이 소개되어 있지만 사실상 맞벌이가 일반화되어 가는 요즘 부모가 아이들의 식단을 꼼꼼히 챙기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이런한 부모님들을 위해 신뢰할수 있는 회사 일동생활건강에서 발표한 <롱키원>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롱키원은 특허받은 성장촉진물질 CBP와 칼슘 철분 비타민등 31가지 필수 영향소가 고루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식품뿐 아니라 키크는 운동도 병행하여 균형잡힌 성장을 도와주는 우리아이 키 성장 프로그램입니다. 



 롱키원 키 성장 프로그램 상당신청 바로가기 ☜
※롱키원은 7세~19세의 성장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상담은 무료입니다. 부담없이 상담받으세요.






롱키원을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와 재구매비율이 매우 높은데요. 그만큼 직접 구매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것인데 롱키원을 이용한 부모님들의 판단이기때문에 매우 정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맛에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데 성장식품의 경우 맛을 절대 무시할수 없습니다. 아무리 효능이 좋아도 맛이 없으면 절대 안먹는게 아이들의 고집이기 때문에 롱키원처럼 맛있는 건강식품은 효과가 두배더 높다고 할수 있습니다. 



바쁜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키와 건강을 챙기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 롱키원같은 건강식품을 활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종 영향소를 아무리 꼼꼼히 챙기기 위해서는 많은 비용과 시간이 필요한데 그보다는 롱키원같은 완벽한 식품을 활용하는것이 여러모로 경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분들이 알고 있는 일동 생활건강에서 나온 제품이라는것도 더 신뢰할수 있고요. 






국내 유명 언론사인 중앙일보와 조선일보 또 동아일보등에서 소개될만큼 어느정도 검증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담은 무료니까 부담없이 삼당받으세요. 아이들의 성장저해요인과 해결방안등에 대해서 좋은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롱키원 키 성장 프로그램 상당신청 바로가기
※롱키원은 7세~19세의 성장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상담은 무료입니다. 부담없이 상담받으세요.


 


Posted by 묘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유위 2011.10.26 09: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아직 자녀가 없지만..
    정말 많이 신경쓰일것 같아요.
    저는 176인데..
    요새는 작은것 같더라구요.
    물론 평균정도는 된다고 생각하는데..
    주위에 170안되는 친구들은 꽤 스트레스를 받더라구요.
    참..요새는 키도 스펙인세상이니..ㅠㅠ

  2. 해바라기 2011.10.27 23: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든 부모들은 어린 아이들이 키가 커길 원할겁니다.
    롱키원 식품이 좋은걸 알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