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크는법/의료, 건강상식

롱키원 가격은? 성장촉진물질 CBP의 마법!

롱키원 가격은? 성장촉진물질 CBP의 마법!



롱키원이 요즘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다른 제품과 달리 롱키원은 키크는 영양제만을 판매하는것이 아니라 아이의 키성장 저해요인을 분석하고 아이에게 맞는 키성장방법을 제공하며 또 상담을 통해 지속적으로 아이의 키 전반을 관리해주는 키성장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우선 아래 링크된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아이의 키성장 저해요인과 키성장 프로그램이 아이에게 적합한지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상담신청을 하시면 최대한 빠른시간안에 무료로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지금은 이벤트 기간이기때문에 좀더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링크 - 롱키원 키성장 프로그램 상담신청 [바로가기]



성장촉진물질 CBP란 무엇인가요?


롱키원의 마법같은 키성장 효과는 바로 특허받은 성장촉진물질인 CBP에서 나오는데요. 초유성분을 여러번의 조합단계를 거쳐 만들어내는 매우 효과적이고 획기적인 성장촉진용 식품입니다. 성장호르몬과 조골세포등을 증가시켜 뼈를 길게하고 골밀도를 높여줍니다. 이미 한국과 뉴질랜드등 국내외의 특허를 인정받은 신뢰할수 있는 식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롱키원 가격은?


롱키원 가격은 1개월분이 15만원 정도로 만만치 않은 가격인데요. 6개월분을 신청하시면 1개월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12개월분을 신청할 경우에는 성장점자극 운동기를 무료로 제공받으실수 있습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아이에게 키가 가지는 중요성과 제품의 효과를 생각하면 적절한 가격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키는 유전? NO! 키는 부모의 노력!


'키는 부모의 유전이라서 어쩔수 없다'라는 이야기를 종종 하는데요. 이것은 잘못된 상식입니다. 아이의 키에 부모가 유전적으로 끼치는 영향은 20%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나머지는 환경과 영양 운동등이 결정짓는데요. 60~70년대 가난한 시대를 살았던 부모님들이 매우 작은키를 가진 반면 80~90년대에 태어난 그 자녀들은 180~190까지 큰 경우를 흔히 볼수 있는데요. 이것만 봐도 유전적인 요인만으로는 설명할수 없죠. 



결국 아이의 키는 부모의 노력이 결정짓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영양과 적당한 운동 또 스트레스를 덜받는 환경등이 아이를 키큰아이로 만들수 있는 것이죠. 



실시간 상담 신청현황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실시간 상당신청현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키에 대해 고민하고 있고 롱키원이 그 해답을 주고 있다고 생각하십니다. 부담없이 무료상담 신청을 하시고 우리 아이가 이 경쟁시대에 남들보다 한발 앞서갈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세요^^


링크 - 롱키원 무료상담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