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

(4)
IT(그것)안드레스 무시에티(2017) 그것!(IT)(2017)감독:안드레스 무시에티출연:빌 스카스가드(페니 와이즈), 제이든 리버허(빌)평점:7.5 그것은 스티븐킹의 원작이고 1990년에 영화화된 작품입니다. 저는 원작은 보지 못했고 영화화된 작품만 봤는데 90년대 작품은 제 생각엔 실패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공포영화이면서 러닝타임만 3시간에 가깝습니다(이런 공포영화가 또 있는지는 모르겠네요..)어른이된 아이들이 과거를 돌아보는 과거 회상씬이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이게 꽤나 낭비가 심해서 3시간 내내 원작 소설을 소개하는데 그치고 있었습니다. 뿐만아니라 당시 이 영화는 피에로가 만들어내는 기이한 장면들이 공포의 주된 효과인데 당시 특수효과 수준이 현재의 관점으로볼땐 하품나오는 수준이라 강한 공포감을 느끼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었..
좀 늦은 크리스토퍼 놀란 '덩케르트' 리뷰 덩케르트(2017)감독:크리스토퍼 놀란주연:톰 하디(파리어),마크 라이런스(도슨), 핀 화이트헤드(토미),평점:8.8 좀 늦었지만 크리스토퍼 놀란의 덩케르트를 감상했습니다. 이 영화는 세계적으로 꽤 흥행했는데 흥행적인 요소가 거의 없는 작품이라서 놀랍더군요. 아마 크리스토퍼 놀란의 모든 영화중에서 이 정도까지 흥행적 요소가 없는 작품은 없을거에요. 크리스토퍼 놀란이 아니면 사실 진행조차 힘든 기획이었을겁니다. 그만큼 자신의 명성을 최대한 활용해서 자신이 만들고 싶었던 영화를 만들어냈습니다. 예전 스페이스오디세이를 만들었던 큐브릭처럼 말이죠(물론 덩케르트는 흥행에 성공했다는게 다르지만) 한명의 주인공에 의해서 진행되는 이야기가 아니라 예전 로버트 알트만의 영화처럼 여러인물들 같이 비중으로 교차편집되면서 동..
앤뷰티다이어트 예지원다이어트! 요즘 다이어트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어떤걸 골라야할지 망설여지시죠? 저는 앤뷰티다이어트를 추천해요. 이것저것 써봤지만 앤뷰티다이어트는 기존 제품과 다른점들이 많더라구요. 최근엔 다이어트제품이 많이 발달해서 살빼는데는 거의 비슷한 효과를 내는데 문제는 여러 부작용이 함께 온다는데 있습니다. 1. 살을 뺏더니 피부노화가 함께 온다? 가장 흔한것이 살을 뺏더니 피부가 건조해지고 노화가 왔다는 증상인데요. 무리하게 약으로 살을빼면서 그 부작용에 대해서는 고려되지 않은 제품을 이용할경우 발생하게 됩니다. 이럴경우엔 오히려 살빼고 더 실망감이 커지고 그런 실망감때문에 요요현상으로 이어질수도 있습니다. 항상 다이어트 제품을 고를땐 가장 먼저 이부분을 체크해야 해요. 2.살은 빠지는것 같은데 도저히 못먹겠다? 마찬가지로..
롱키원가격및 후기 지금이 우리아이 키성장 골든타임 롱키원가격및 후기 지금이 우리아이 키성장 골든타임! 요즘 아이들 키에 고민이 많은 주부들 사이에서 롱키원이 큰 인기인데요. 대한민국 최초로 식약처에서 기능을 인정받은 키성장도움물질 HTO42로 12주간의 실험결과 섭취한 그룹과 그렇지 않은 그룹사이에 유의미한 결과가 입증됐습니다. 아이들키가 부모의 유전이라는 생각이 많지만 실제로 우리 주변에는 부모는 작은데 아이는 키가큰 경우를 종종 목격할수 있습니다. 키는 유전적 요인이 많이 작용하지만 그만큼 후천적 노력에 의해 결정된다는걸 알수 있는데요. 아이들 성장에 가장 중요한시기, 우리아이 키성장의 골든타임을 놓치면 안됩니다. 롱키원에 대해 더 궁금한것이 있으면 아래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하세요. 24시간 무료상담이 가능합니다. ※롱키원가격 및 효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