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크는법/의료, 건강상식

수면 다이어트, 잠자는 시간에도 살을 빼는 수면중 다이어트!

수면 다이어트, 잠자는 시간에도 살을 빼는 수면중 다이어트!





요즘 살 뺄 시간도 없는 주부와 직장인 여성들에게 수면 다이어트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수면 다이어트란 말그대로 수면중 에도 살을 뺼 수 있는 다이어트 인데요. 47kg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탤런트 신은경씨의 다이어트 비법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수면 다이어트의 원리는 지방분해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카테킨과 카르티닌 성분을 섭취해서 지방연소를 활성화 시키는 것인데요. 이 성분들이 낮에는 지방을 공격해서 분해시키고 저녁에는 지방이 쌓이는 것을 차단시켜 줍니다. 






이 카테킨과 카르티닌성분을 효과적으로 섭취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수면 다이어트 인데요. 낮 시간뿐 아니라 밤에도 살이 빠지는 효과가 있어서 다른 다이어트들에 비해서 매우 빠르게 살을 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 전문가가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지도해 주고 목표체중을 달성한 이후에도 꾸준히 관리해 주기 때문에 생각보다 쉽고 빠른 시간에 목표 체중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전문가와의 상담을 하셔야 하는데요.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중과 목표체중, 체질이나 다이어트 실패 경험등을 말씀 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상담 받으세요. 무료상담 신청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상담 받으실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신청 하시면 됩니다. 



[링크] 수면 발효 다이어트 무료 상담신청 하기

[링크] 다이어트 계산기로 비만도 측정하기


수면 발효 다이어트의 장점 5가지!






1. 자면서도 살을 뺄 수 있는 시간 절약 다이어트

수면 발효 다이어트는 자는 동안에도 살을 뺼 수 있기 때문에 더 빠른 시간에 목표체중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많지 않은 여성들에게 최적의 다이어트라 할 수 있습니다.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

무리한 다이어트를 진행하여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그런것들이 폭식을 유도하게 되어 다이어트에 실패하게 되는 사례들이 많습니다. 수면발효 다이어트는 굶지 않고 스트레스 없이 진행하기 때문에 요요현상 없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3. 부작용이 없는 다이어트 

수면 다이어트는 약품이나 주사등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약물에 의한 부작용을 걱정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오히려 살도 빼면서 건강까지 챙길수 있습니다. 


4. 체질에 맞는 맞춤 다이어트 

체질이나 나이등을 고려하지 않고 천편일률적으로 진행되는 다른 다이어트들과 다르게 수면 발효 다이어트는 각자의 체질과 비만도에 따라 체적의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5. 지속적인 사후 관리 

다이어트에 있어 가장 무서운 것은 요요현상인데요. 무리하게 살을 빼면서 받았던 스트레스들이 목표를 달성했을때 폭식으로 나타나면서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게 되고 그런 실패경험이 다이어트를 주저하게 만드는 악순환을 반복하게 됩니다. 전문가가 개입하면 이런 것들을 차단할 수 있는데요. 수면 발효 다이어트는 목표 체중을 달성한 이후까지도 꾸준히 관리를 해주면서 요요현상을 예방해 줍니다. 


다이어트의 목표는 건강한 습관을 되찾는 것!





다이어트는 살을 빼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건강한 습관을 되찾고 체질을 개선하는 것이 목표가 되야 합니다. 단순히 살을 빼는것에만 집착하게 되면 건강하지 못한 약품이나 주사등에 의존하는 무리한 다이어트등에 빠지게 되는데 그런것들은 일시적인 효과는 가져올 수 있지만 그 사람이 가진 기본적인 생활 패턴들은 그대로 멈춰져 있기 때문에 금방 제자리로 돌아 오게 됩니다.   


굶지 않고 적당한 운동도 병행하는 다이어트를 통해 삶의 패턴을 변화시키고 체질을 서서히 개선시키면서 진정으로 건강을 되찾는 것이 목표가 되는 그런 다이트를 하셔야만 진정으로 성공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습니다. 수면 발효 다이어트를 삶을 건강하게 변화 시키는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