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연예가

길 무한도전 하차....

길이 무한도전에서 하차하네요..





http://www.twitlonger.com/show/jcbij5




오늘 무한도전 콘서트와 관련해서 논란이 일더니.. 이상한 날파리떼들이 들러붙어서 


말도 안되는 소리를 주절거리면서 악플을 달기 시작하더니.. 결국 일이 여기까지 오네요..




방송국에서 진행하는것도 아닌 개인이 진행하는 콘서트를 공짜로 안해준다고 트집을 잡질 않나..


직장인, 회사원들 배려해서 토요일 오후 6시에 잡았다고 무한도전이랑 겹친다고 난리치질 않나..


그래서 비용, 시간까지 바꿨는데도 발광...







제가 볼땐 무한도전 팬이 아니라 일베충이나 평소 무한도전에 반감 가지고 있던 안티들이 


들러 붗어서 그 요란을 피운것 같은데...


콘서트를 준비하면 콘서트장 대여비, 스텝들 월급, 장비 비용등등 나가는 돈이 보통이 아닌데다가..




길이 쓴 글을 보면 각종 이벤트를 통해 기부까지 계획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대체 이게 왜 욕을 먹어야 할 일인지??


그 사람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들을 하고 있는 걸까요??




생각이란게 있기나 한건지; 말도 안되게 감정적이고 


비 논리적이고 그냥 악플을 위한 악플만을 양산해 내고 있으니..


답답하기 짝이 없네요..




하지만 이런 날파리 떼들 때문에 하차를 결정한 리쌍도 너무 감정적인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지금은 오히려 더 노력해서 오해를 푸는것이 성숙한 프로로써의 자세인것 같은데요..


제발 하차 결정을 취소하고 다시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