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크는법

롱키원 사용후기와 롱키원 가격

롱키원 사용후기와 롱키원 가격


키가 인생을 결정지을 수도 있다? 

최근 미국에서 발표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키가 1cm 클수록 연봉이 1.5% 더 높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키는 더이상 외형상의 문제가 아니라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경쟁력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키가 작은 부모님들은 아이들의 키에 대해 고민이 많을 수 밖에 없는데요. 부모가 자식의 키에 유전적으로 끼치는 영향은 22%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나머지는 음식섭취와 운동등의 후천적인 노력에 의해 결정되는 것입니다. 부모가 어떤 노력을 하느냐에 따라서 아이의 키가 결정되어진다고 할 수 있는 것이죠.

그런점에서 일동생활건강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롱키원은 부모가 아이의 키를 위해 해줄 수 있는 가장 최고의 선물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방문하셔서 무료 상담신청을 하시고 전문가와 아이의 키에 대한 고민을 상담받아 보세요.

링크-일동생활건강 롱키원 상담신청[바로가기] 



롱키원 사용후기

얼마전 롱키원을 구매하신분들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요. 이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롱키원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아래 그래프를 보시면 제품만족도, 맛만족도, 재구매율, 키성장 만족도등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가장 주목해야할 부분은 구매율입니다. 재구매가 차지하는 부분이 무려65%인데요. 이미 한번 롱키원을 구입해서 사용하신 분들이 다시 그 제품을 구입한다는 것은 제품의 효과에 대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죠. 

또한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에게 맛만족도는 정말 중요한데요. 아무리 효과가 좋아도 쓰고 맛이 없다면 아이들에게 먹이기가 쉽지 않습니다. 결국 제대로된 효과를 보기도 어렵겠죠. 롱키원은 아이들이 먼저 찾게 되는 맛 만족도를 통해 더 큰 키 성장 효과를 가져 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롱키원 가격과 이벤트

현재 롱키원의 가격은 3개월분 기준 40만원 안밖 수준인데요. 롱키원 키성장 프로그램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것에 그치지 않고 아이의 키전반을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아이의 키를 위해 충분히 부담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지금 롱키원에서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는데요.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키자를 증정하고 6개월분 신청시 1개월분은 무료로, 12개월 신청시 성장점자극 운동기구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시면 훨씬더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겠죠?



키도 경쟁력이 된 시대, 이제는 필수가 된 성장 보조제

롱키원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실시간 상담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의 키에 대한 고민을 상담받기 위해 무료상담신청을 하고 계신데요. 키의 중요성이 나날이 커져가면서 키에 대한 고민을 가진분들도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마 거의 대부분의 부모들이 성장보조제를 구입한 경험이 있을 것이고. 어떤 제품을 구입하느냐에 따라서 아이의 키에, 인생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매우 신중해 질 수 밖에 없겠죠. 신뢰할수 있는 업체 일동생활건강이 내놓은 롱키원은 아마 부모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일 것입니다. 

링크-일동생활건강 롱키원 무료 상당신청[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