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크는법/의료, 건강상식

아이의 키는 부모의 유전자가 아닌 노력이 결정한다!


아이의 키는 부모의 유전자가 아닌 노력이 결정한다!



우리들의 알고있는 잘못된 상식중 하나가 바로 아이의 키는 거의 부모의 유전으로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위의 기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이는 잘못된 사실이며 실제로는 아이의 키는 부모의 유전적인 영향보다 후천적인, 즉 부모의 노력으로 결정되는 부분이 훨씬 크다는 것입니다.


SBS 기사 "키 성장 환경이 중요..."
 
- 의학계의 연구에 따르면 아이의 키를 결정하는 요인이 유전에 의한 영향은 23%에 불과하고 환경적인 요인이 77%를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http://news.sbs.co.kr/section_news/news_read.jsp?news_id=N1001015064(원문기사)


키를 키우기 위해서는 양질의 단백질과 우유를 먹는것이 좋은데요. 스트레스를 줄이고 충분하고 규칙적인 수면을 하는것도 중요합니다. 거기에 키 크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을 병행하면 완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운동은 농구, 자전거타기, 줄넘기등 성장판을 자극하는 운동들이 좋습니다.


 키크는 식품 롱키원 키 성장 프로그램 상담신청 [바로가기] ☎1688-6943 직통번호 7660



키크는 식품 특허받은 CBP


cbp 특허증

 

키크는 식품 CBP는 초유단백분획물을 원료로 8가지 성분조합 단계를 거쳐 만들어진 성장 촉진식품으로 특허를 인정받은 안전한 식품입니다.(뉴질랜드와 중국에서도 특허를 받았으며 미국과 ,일본등에서도 특허를 출원중에 있습니다) 이 CBP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롱키원은 아이들이 먹기 좋게 캔디형으로 만들어 졌는데 캔디 한개당 5mg의 CBP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철분등 29가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아이의 키성장에 완벽한 맞춤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 칼슘에 비해 2배나 흡수력이 좋은 유청칼슘을 사용하였으며 단백질 합성을 돕는 콜로렐라와 성장을 돕는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야채과일분말 식품혼합 추출물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믿을수 있는 회사 일동 생활건강이 오랜시간 연구끝에 만든 제품인만큼 유사 상품중에서 효과와 신뢰도에서 가장 탁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먼저 찾는 맛있는 롱키원! 효과 두배!


(맛에 대한 높은 만족도! 효과에 대한 만족도!)


요즘같이 맞벌이가 일반화 되어가는 세상에서 부모가 아무리 신경을 써도 분명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받는지 잠은 충분히 자고 있는지 다양한 영양소를 일일히 챙겨줘야 하고 .. 또 맛이 없으면 아무리 효과가 좋은 식품이라도 절대 먹지 않는것이 아이들이기 때문에 부모님들이 신경쓸게 한둘이 아닙니다.

이런분들의 고민은 롱키원 하나면 완벽하게 해결되는데요. 특히 롱키원은 훌륭한 맛으로 부모가 챙기기도 전에 아이들이 알아서 챙겨먹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다른 유사 상품들에 비해 효과도 더 좋을수 밖에 없죠.  




무료 전화 상담을 통해 키 저해요인을 파악해보자!
 


(열광적인 실시간 상담현황)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아이의 성장 저해요인을 파악하고 롱키원이 적합한지 또 키를 키우기위해 어떤 것들을 해야 할지에 대해 상담해보세요. (롱키원은 7세부터 19세의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무료인만큼 아무런 부담을 가지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화번호를 통해 직접 상담하셔도 되고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좀더 자세한 정도를 얻고 상담신청란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저녁7시 이후로는 전화상담 시간이 종료되니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상담신청을 하시면 다음날 빠른 시간에 상담 받으실수 있습니다.

 롱키원 키 성장 프로그램 상담신청 [바로가기] ☎1688-6943 직통번호 7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