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성장기록

[백승호]바르셀로나의 한국인 메시 백승호 4호골 작렬!!





[백승호]바르셀로나의 한국인 메시 백승호 4호골 작렬!!





바르셀로나의 한국산 메시 백승호군이 시즌 4호골을 넣었네요. ^^ 영상의 가장 마지막 부분이 백승호군의 골이에요. 침착성이 돋보이네요. 그나저나 역시 바르셀로나 유스는 차원이 틀린가 봐요. 골넣은 다른 선수들도 실력이 눈에 띄게 훌륭하네요.












그런데 확실히 키가 눈에 확 들어올정도로 작네요. ㅎㅎ 정말 제2의 메시가 될것인가?? 키만 보면 가능성이 큼 ㅋㅋ유스코치도 몇년만에 보는 재능이라고 할 정도니 모두 기대해 보도록 하죠. 그때쯤이면 이청용, 기성용, 구자철, 지동원, 손흥민등이 대표팀에서 확실히 자리 잡고 있을거고 거기에 백승호군이 17살쯤 국대 데뷔해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월드컵 우승한다는 .. 스토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