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연예가/기타문화생활

금영노래방 노래검색하기~ 부르고픈 노래 찾아보자!

금영노래방 노래검색하기~ 부르고픈 노래 찾아보자!



(금영노래방 홈페이지 화면)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 검색하기 힘드시죠? 무엇보다 어떤 노래가 노래방 기기속에 들어있는지 모르는 상황에서 찾다보니 더욱 힘듭니다. 특히 팝송을 부르려고 하면 더 난감해지죠. 자기가 연습한 노래를 노래방에서 부르려고 하는데 노래가 기기속에 없다면? 이런 난감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 금영노래방 노래검색하기를 추천드립니다.




금영노래방(홈페이지바로가기)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최상단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이곳에 자신이 찾는 가수이름이나 노래제목을 입력하시면 노래방에 찾고 있는 노래가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면 이런식으로 표시됩니다. 내가 좋아하는 너바나의 노래가 금영노래방에는 꽤 많이 들어 있다는.. +.+ 또 이상하게 다른 노래들은 없는데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밴드중 하나인 스트록스의 노래들도 있다는점!!! 이런식으로 자신이 좋아하지만 설마 노래방에 있겠어? 하는 곡들도 운좋으면 하나씩 있으니 이런 사이트를 활용해서 한번 검색해 보세요 ^^






또 홈페이지를 보면 현재 어떤 곡이 인기가 있는지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노래방에 갈때 곡선택에 많은 도움을 주죠. 최근에는 역시 let it go군요.. 그 외에 곡들은.. 최신곡보다는 아무래도 노래방 단골들이 30~40대가 많이 오다보니 예전부터 익숙한 곡들이 많군요.. 소주한잔.. 보고싶다..끝사랑등.. 말이죠. 







그리고 이렇게 새롭게 나온 곡들도 확인하실수 있어요. 특히 팝송이 워낙 귀하게 올라오다 보니 이런걸 통해 팝송이 올라왔나 확인하면서 그 노래를 연습하는것도 즐거운 일이죠~ 뭐 새로나온 노래들은 잘 모르는곡들 뿐이네요;; 






또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의 웹노래방 메뉴를 활용하면 다양한 노래들의 미리듣기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요즘 인기곡들을 미리 들어보고 회식자리에서 부를 노래를 선택하고 연습해 보는것도 좋겠죠. 저의 선택은 맨날 부르는 보고싶다~ 0.0


여기까지 금영노래방 노래검색하기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마 다른 노래방도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곳이 있을텐데 한번 확인해보고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노래를 너무 못해서 요즘 노래방에 가서 노래 연습이라도 해야겠다 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보니 이런 사이트들도 찾아서 포스팅하게 됐네요ㅎ 혼자 노래방가서 연습하며 좀 웃기겠죠? 그래도 정말 노래를 못하다 보니 회식때나 노래방가면 너무 긴장하게 되서 더 못부르게됨 ㅜ.ㅜ 하여간 좀 부끄러워도 노래방가서 연습좀 해야겠음.~ 잡설은 여기까지~